등기부에 포함되지 않는 확정일자 부여 현황.
신규 공급처 발굴과 산지와의 직접 소통을 통한 납품 안정성 확보가 맞아떨어진 결과였다.이로 인해 가격도 급등했다.
금실은 10브릭스(Brix·당도 측정 단위) 이상으로 가장 보편적인 품종인 ‘설향(7∼9브릭스)보다 달고 단단하다.com세종=조응형 기자 yesbro@donga.com지난주 비가 너무 와서 걱정이네요.
과일값이 치솟으면서 소비자의 부담이 커진 가운데 ‘가격 전쟁 최전방에 선 대형마트 바이어들은 한층 더 분주해졌다.전국 과일 산지를 직접 돌아야 새로운 공급처에서 물량을 확보해 조금이라도 더 싼 가격에 상품을 내놓을 수 있어서다.
사과와 배는 지난해 불볕더위와 폭우 등 이상기후로 수확량과 품질이 예년보다 크게 저조하고.
com이날 농장에서 갓 수확한 딸기들을 포장 작업 전 영상 3도 이하 저온 창고에 보관한 모습.또한 세계 7대 경제 강국으로 도약한 대한민국이 지구촌에 흩어져 사는 재외동포 730여만명을 국격에 걸맞게 제대로 끌어안겠다는 각오를 대내외에 피력한 의미도 작지 않다.
이런 독립운동가의 배우자는 현행법에선 국립묘지 합장 자격이 없다.국가보훈부 장관은 현대판 제사장(祭司長)이라 볼 수 있다.
윤 정부와 여당으로서는 적극적 지지층인 이대남의 반발이라는 정치적 부담을 각오한 결정이었다.국회에서 별도로 100건의 법률 개정안이 상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