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값 아니다28세 청년의 ‘홀리는 지휘그 한 음.
과학철학자 장하석 케임브리지대 교수가 동생이다.이기주의자는 정책 인센티브를 바꾸면 다른 식으로 행동한다.
수도권 집중을 줄여 지역에서도 물류가 편하고 좋은 인재도 구할 수 있게 해줘야 한다.유럽 기준으로 보면 대단한 좌파도 아니지만.노동자 한 사람이 여러 기술을 갖고 있고 동시에 여러 가지 일을 하는 ‘멋진 노동자로 만드는 게 중요하다.
자본에도 국적은 있다.복지에 투자하고 노동자 재교육과 재취업 잘하게 하면 해고도 쉽게 할 수 있다.
2009년 본지 인터뷰에서 정치는 경제의 경계선을 규정짓는 역할을 한다고 했다.
돈을 버는 게 가장 중요한 목적이어서 어느 이론이냐 무슨 학파냐 별로 중요하지 않다.조순 전 시장은 특유의 뚝심으로 밀고 나갔다.
터널 공사비는 통행료 수입으로 충당하기로 했다.이제 남은 건 오세훈 시장의 최종 결정뿐이다.
얼굴값 아니다28세 청년의 ‘홀리는 지휘그 한 음.100년전 자유였다임윤찬이 새 앨범에 심은 비밀오페라 역사 바꾼 ‘환승연애최고의 디바가 사라졌다더 중앙 플러스레드재민의 ‘빨간맛 축구퍼거슨 떠나고 10년째 ‘폭망우승 1도 못한 맨유 웃는 까닭손흥민이 일본인 귀화한 셈엘클라시코 뒤흔든 충격 사건선수들이 감히 사고쳤겠어?韓감독 원하는 축구협회 속내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오빠 몇살? 관세음보살!연꽃연금 받는 스님의 정체이란은 3000억 들여 공격했고이스라엘은 1.